전주 서신동 고등 영어과외 중학생 수학과외 과학 국어 전문 내신 근영여고 서신중 대비 전과목 관리

2023. 6. 11. 11:55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SMALL

전주 서신동 고등 영어과외 중학생 수학과외 과학 국어 전문 내신 근영여고 서신중 대비 전과목 관리

 

아래 내용은 무관합니다.

중2 시절은 보통 질풍노도의 시기 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저는 중1 때 까지만 하였어도 사춘기가 늦게 왔다 보니 상대방의 말로서는 전혀 이해를 하고 있지 못했었는데 사춘기가 오고 나서 부터 저도 반항을 하게 되기 시작 하면서 아무것도 하기 싫었습니다. 그냥 친구들과 함게 있는 시간들이 좋았었고, 같이 웃고 떠는 시간들이 오히려 너무 좋더라구요. 내가 지금 학교에 와서 왜 공부를 했어야 하는지 그런 것도 하나 하나가 무척 싫어 잘 다니고 있었던 학원도 그만 두었습니다. 오직 친구들과 반항을 하면서 놀기 바빴엇으니까요. 그렇게 하면서 점차 사춘기가 없어 질 무렵이 고등학교 원서를 작성을 하고 있었습니다. 다행이 제가 중1 때 열심히 학업에 집중을 하면서 좋은 성적대를 거둘 수 있었지만 중2 떄는 열심히 공부를 하지 않아서 그런지 당연히 성적도 바닥을 치고 있었는데요. 중3 1학기 과정 까지만 내신 및 고교 준비 하는 부분들에 있어서 점수가 반영이 되서 저는 내가 왜 그런 행동을을 했었는지 지금은 후회가 가득 하기만 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미 지나간 시간 들을 내가 되 돌릴 수 있는 방법은 전혀 없었으니까요. 하지만 고등학교에 가서도 앞으로의 성적이 그리고 내신점수 라든지 학업에 대한 걱정들이 쏟아지게 되면서 그때 가서도 내가 지금 부터 계속 이렇게 놀 수 없겠다 라고 정신이 번쩍 들기에 하루라도 일찍 정신을 차리면서 내가 제대로 공부를 해 보겠다 라고 다짐을 하여 스스로 독서실에 가서 공부를 했었는데 제가 그동안 놀고 다녔었기에 수업도 제대로 듣지도 않았엇고 공백기간이 길었던 탓인지 문제를 풀 수가 없었습니다. 내가 아는 내용들이 전혀 없고 이 문제들을 어떻게 풀어야 할지 그런 것들도 전혀 아는 내용이 없었으니까요. 그래서 저는 부모님께 말씀을 드렸습니다. 고등학교에 가기 전에 지금 부터 하루라도 일찍 공부를 제대로 해 보고 싶으나 아는 내용들이 없어서 어떻게 하면 좋을지 학습방향성을 잘 잡아 나가지 못해 지금 제가 학원에 가서도 진도를 따라가는 것 부터 시작을 한다면 당연히 이해를 하지 못하고 지금 보다 더 힘들어 하면서 모르는 내용들이 점차 많아 질것 같아 차라리 일대일 과외 수업으로 내가 그동안 공부를 해 오지 않았었던 중2 과정 부터 해서 전주수학과외 수업을 꾸준히 진행 할 수 있도록 하자 라고 이야기가 되어 바로 전주영어과외 수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절대로 방문과외 수업으로 하지 않겠다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왜나하면 당연히 선생님게서 잘 가르쳐 주실 것입니다. 그렇지만 방문과외는 수업을 진행 할 때만 선생님께서 방문을 해 주셔서 공부를 하는 것 이지만 그거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저는 수업을 할 때만 그때만 공부를 하기 싫었습니다. 차리라 방문을 하지 않고 일대일 온라인화상과외 수업으로 진행을 하고 싶다 락 강력하게 말씀을 드렸었는데요. 화상과외 수업이라고 하니 당연히 줌으로 여러명의 다른 친구들과 같이 수업을 진행을 하는 방식으로 생각을 하시더라구요. 그런데 저도 그런 수업 방식은 선호 하지 않았습니다. 일대다수 수업 및 인강 수업이 아니라 방문만 선생님게서 하시지 않을 뿐이고 일대일 화상으로 진행을 하는 수업의 형태로 진행이 되고 있다 보니 오히려 수업의 퀄리티가 더 좋다 라는 것을 저는 이미 알고 있어 화상으로 공부를 하게 되었습니다. 화상수업은 서신동에 계신 선생님들과 같이 공부를 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동네 및 다른 지역에 거주를 하시는 선생님들과 수업을 할 수 있다 라는 장점이 있지만 오히려 서신동영어과외 수업을 하면서 저는 가장 좋았었던 부분이 선생님과 함께 수업을 진행을 하면서 그 수업시간 동안만 내가 공부를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서신동수학과외 수업은 과외 선생님과 함게 일대일로 수업을 진행을 하고 있다고 한다면 그대로 녹화가 되어 내가 수업이 끝난 이후에도 다른 날에도 혼자서 자기주도 학습을 하면서 복습을 하고 내가 개념 이해를 좀더 탄탄하게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해 주는 좋은 퀄리티가 있어 저는 이 부분이 무척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렇게 중3 때 여름방학이 시작이 되기 전 학습을 진행을 하고 있는 저, 고1 고2 고3이 되어서도 걱정 없이 지금 부터 제대로 공부 습관 및 실력을 잡아 나가면서 내가 좋은 대학 좋은 내신점수 학업성적을 꾸준히 유지를 잘 할 수 있도록 그 또한 준비를 잘 하 수 있게 되어 서신동과외 수업을 진행을 하기 참 잘했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부터 시작 이기에 제대로 잘 해 보려고 합니다. 서신중 근명여고 다니는 학생들은 잘 가르치는 과외 선생님을 만나야하며 쌤에게 과외 교사 학원 강사 같은 괜찮은 실력있는 수업으로 유명항 강의를 받아보라고 권유하고 싶을 뿐이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