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영 고등 영어과외 중학생 제일고 내신 수학과외 국어 영수 과학 물리 화학

2023. 4. 16. 15:05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SMALL

진영 고등 영어과외 중학생 제일고 내신 수학과외 국어 영수 과학 물리 화학


공부잘하는 학생들을 보면 공통점이 있다던데... 과연 뭘까요?

제가 직접 경험해본 결과로는

1. 수업시간에 집중한다 2. 복습을 한다 3. 예습을 한다 4. 학원을 다닌다

5. 시험기간에 벼락치기를 한다 6. 기타 등등 이 있었어요.

하지만 저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건 역시나 “수업시간에 집중하기” 였어요.

김해에서 제일 잘 가르치는 과외 선생님을 소개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어떻게 하면 수업시간에 집중할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예비 중1 중2 중3 아이들의 국어 과학 지도를 하다보면, 영어 수학 고등 영어과외 진영 중등 수학과외 중학생 아이들처럼 선생님 말씀중에 딴짓하면 혼나는데 어떡하죠? 저도 학창시절에 선생님께서 하시는 말씀이 귀에 들어오지 않을 때가 많았어요. 그럴때마다 몰래 핸드폰을 보거나 친구랑 장난치다가 걸려서 혼나기도 했죠. 예비 중1 중2 중3 중등 선행학습 과정을 통해 고1 고2 고3 고등 선행학습 과정을 통해 그러면 다음 시간부터는 아예 책상에 엎드려서 자거나 다른 짓을 하곤 했어요. 결국 성적은 바닥을 쳤고 대학진학조차 포기해야했어요.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왜 그랬는지 후회스럽네요. 여러분은 그러지 마세요. 진영중학교 내신 김해제일고등학교 수시 정시 입시 학원 강사 역할을 해오다가 실력있는 과외 쌤으로써 교사 생활을 하고 있는 쌤으로 아이들의 심리 파악과 함께 그럼 그냥 멍때리고 있어도 되나요? 네 물론입니다. 다만 한가지 주의사항이 있다면 너무 오래동안 멍하니 있으면 안된다는 거예요. 만약 그렇게 되면 뇌가 쉬는것이 아니라 오히려 활성화되서 피로감이 쌓이게 된답니다. 적당한 휴식은 좋지만 과도한 휴식은 독이 될 수 있다는 점 명심하세요! 쉬는시간엔 뭘 해야하나요? 사실 쉬는시간이라는 개념 자체가 무의미하긴 해요. 왜냐하면 학교에서는 정규수업 이외에도 보충수업과 자율학습 등 여러가지 활동들이 이루어지기 때문이죠. 한동안 김해 진영 제일고 아이들을 가리치던 국어 과외 영어 수학 과외 쌤으로 과학 사회 한국사 역사 수업도 마다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굳이 따지자면 쉬는시간에는 잠깐이라도 눈을 붙이거나 스트레칭을 하는걸 추천드려요. 그래야 나중에 피곤함이 몰려오지 않거든요. 그리고 점심시간 이후 오후 자습시간에는 졸음이 쏟아질 수 있으니 미리미리 잠을 깨두는 편이 좋아요. 위 내용처럼 한다면 누구나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겠죠? 모두 열심히 노력해서 원하는 목표 이루시길 바래요! 화이팅!

반응형
LIST